반갑습니다. GTX(수도권 광역급행철도) 관련주 주가 전망 실적 살펴보겠습니다.
1. GTX(수도권 광역급행철도) 관련주 한라(014790) 기업 소개
매출, 영업이익 감소
동사는 1980년 5월 2일에 설립, 1994년 상장된 종합건설업체로 국내외 토목공사, 건축공사, 주택건설공사 등 건설업을 영위하고 있음. 목포신항만운영, 한라개발, 한라오엠에스, 한라세라지오 등의 종속회사가 있으며 해외(중국) 부동산개발업, 항만시설운영업, 시설물관리업, 골프장 운영 및 관리 등을 영위하고 있음. 발주자로부터 주문을 받아 생산활동에 착수하고 구조물, 건축물을 완성하여 인도하는 수주산업의 성격을 띔.
한라 주가
현재 가격 | 5,720 |
전일 종가 | 5,740 |
52주 변동폭 | 7,350 ~ 4,750 |
시가총액 | 2,166억 |
배당수익률 | 1.75% |
주가순자산비율 PBR | 0.64배 |
주가수익률 PER | 2.83배 |
추정 PER | |
일 거래대금 | 1,026백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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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라 실적 재무제표
한라 매출 | 감소 15509억 => 14753억 |
한라 영업이익 | 감소 898억 => 786억 |
한라 당기순이익 | 감소 1099억 => 999억 |
한라ROE(자기자본이익률) | 감소 34.98% => 25.10% |
한라 부채비율 | 감소 341.91% => 265.25% |
2. GTX(수도권 광역급행철도) 관련주 세명전기(017510) 기업 소개
수익성 개선
동사는 금속제품제조 및 판매사업을 영위할 목적으로 1962년 설립되었으며 1991년 12월 자로 코스닥시장에 상장됨. 송.배.변전선로 가설용 금구류를 제조하여 한국전력공사 등에 공급하고 있으며 전철용 금구류를 한국철도공사 및 지하철 공사 등에 납품하고 있음. 금구류산업은 대용량 전력설비의 전력송전에 필수적인 제품과 고속철도, 지하철 등의 주자재로서 고도의 제작기술을 필요로 하는 기술집약적인 사업임.
세명전기 주가
현재 가격 | 4,545 |
전일 종가 | 4,540 |
52주 변동폭 | 6,780 ~ 3,840 |
시가총액 | 693억 |
배당수익률 | 1.54% |
주가순자산비율 PBR | 0.94배 |
주가수익률 PER | 29.71배 |
추정 PER | |
일 거래대금 | 316백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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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명전기 실적 재무제표
세명전기 매출 | 증가 143억 => 150억 |
세명전기 영업이익 | 증가 2억 => 16억 |
세명전기 당기순이익 | 증가 21억 => 23억 |
세명전기ROE(자기자본이익률) | 증가 2.99% => 3.19% |
세명전기 부채비율 | 증가 11.73% => 12.38% |
3. GTX(수도권 광역급행철도) 관련주 대아티아이(045390) 기업 소개
비용 증가에 따른 적자 전환
동사는 1995년 9월 12일에 설립하여 2001년 5월 코스닥증권시장에 상장한 주권상장법인임. 동사는 철도신호제어 시스템 개발 및 공급업을 주사업으로 하고 있음. 철도신호제어부문은 철도 움직임 제어 분야로 승객의 안전 및 수송능력 제고를 위한 고도의 핵심기술분야이며 디지털광고 사업은 광고주의 마케팅 전략에서 주로 디지털 매체를 통한 광고 기획, 집행 및 분석과 관련됨.
대아티아이 주가
현재 가격 | 4,450 |
전일 종가 | 4,435 |
52주 변동폭 | 7,480 ~ 3,885 |
시가총액 | 3,166억 |
배당수익률 | |
주가순자산비율 PBR | 3.01배 |
주가수익률 PER | 62.68배 |
추정 PER | |
일 거래대금 | 1,848백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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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아티아이 실적 재무제표
대아티아이 매출 | 증가 1134억 => 1163억 |
대아티아이 영업이익 | 증가 77억 => 96억 |
대아티아이 당기순이익 | 감소 73억 => 53억 |
대아티아이ROE(자기자본이익률) | 감소 7.19% => 4.86% |
대아티아이 부채비율 | 증가 60.39% => 84.25% |
4. GTX(수도권 광역급행철도) 관련주 현대로템(064350) 기업 소개
당기순이익 증가
동사는 현대자동차그룹에 속한 회사로서 철도사업, 방산사업부문 및 플랜트사업을 영위하고 있음. 국내를 넘어 세계 37개국에 다양한 차종의 철도차량 및 핵심 전장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신호, 통신 등 철도시스템 분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음. 방산부문은 2020년 장애물 개척전차의 양산을 진행하며, 플랜트부문은 제철소 수주경험을 바탕으로 턴키공사 진출을 준비중에 있음.
현대로템 주가
현재 가격 | 19,850 |
전일 종가 | 19,950 |
52주 변동폭 | 27,500 ~ 17,650 |
시가총액 | 2조 1,665억 |
배당수익률 | |
주가순자산비율 PBR | 1.68배 |
주가수익률 PER | 32.59배 |
추정 PER | 34.34배 |
일 거래대금 | 6,057백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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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로템 실적 재무제표
현대로템 매출 | 증가 27853억 => 28725억 |
현대로템 영업이익 | 감소 821억 => 802억 |
현대로템 당기순이익 | 증가 224억 => 514억 |
현대로템ROE(자기자본이익률) | 증가 2.84% => 5.01% |
현대로템 부채비율 | 증가 211.81% => 223.85% |
5. GTX(수도권 광역급행철도) 관련주 동아지질(028100) 기업 소개
매출 감소에 따른 영업이익 감소
동사는 1971년 3월 설립하여 2009년 6월 유가증권시장에 상장됨. 주요 사업은 토목분야의 보링 그라우팅 공사, 수중공사, 상하수도설비 공사, 토공사, 비계 구조물 해체 공사, 미장 방수 조적 공사, 철근 콘크리트 공사 등이 있음. 동사의 주요 매출비중은 Penstone 15%, 삼성물산 14%, Boskalis/Penta-Ocean Joint Venture 10%, 대우건설 9%, KTC CIVIL E&C 7% 등임.
동아지질 주가
현재 가격 | 18,400 |
전일 종가 | 18,150 |
52주 변동폭 | 24,000 ~ 15,500 |
시가총액 | 2,586억 |
배당수익률 | 1.90% |
주가순자산비율 PBR | 1.02배 |
주가수익률 PER | 45.43배 |
추정 PER | |
일 거래대금 | 545백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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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아지질 실적 재무제표
동아지질 매출 | 감소 3146억 => 2895억 |
동아지질 영업이익 | 증가 32억 => 40억 |
동아지질 당기순이익 | 증가 20억 => 47억 |
동아지질ROE(자기자본이익률) | 증가 1.06% => 2.35% |
동아지질 부채비율 | 감소 74.82% => 71.6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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